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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니네비게이션 서비스센터
※ 지니플라자 제품을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셨나요?
- 고객자가진단
- 택배A/S를 신청하기 전 자가진단 또는 FAQ를 통해 제품 이상 유무를 재확인해주십시오. 간단하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.
- A/S서비스 신청서 작성
- 발송자 정보 : 이름 / 전화번호 / 모델명 / 불량내역 입력 (택배 신청) 보내실 곳 : 서울 서초구 동산로 13길 16 (고객지원센터)※ 택배점수는 반드시 위의 주소로 보내셔야 합니다.
- ※ 택배는 접수 후 4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, 택배 배송지 및 고객지원센터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택배 A/S 예약
- 당사는 한진택배와 제휴하고 있습니다. 우측 택배 예약신청을 눌러 방문 예약을 해주세요.
- 택배 예약현황은 www.hanjin.co.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신청 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)* 한진택배 사정으로 택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긴급한 수리를 요할 경우 가까운 센터를 방문해 주시거나 타사의 택배를 선불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제품 포장
- 택배 발송시에는 반드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을 하여 주십시오.
- 포장 불량으로 물품이 파손시 발송자의 과실로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제품 발송
- 한진택배 기사님 방문 시 제품을 전달하여 주십시오. 당사로 택배 접수가 완료 될 경우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.
- ※ 택배 운송비 운영 규정 안내 - 보증기간 이내 : 왕복 택배비용 당사 부담 - 보증기간 이후 : 유상수리건, SW 펌웨어, 지도 업그레이드 요청건 편도(발송비) 고객님 부담 - 익일배송
- 지도 업그레이드 대행 비용 안내
- 지도 업그레이드는 고객님 개인용 PC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무료로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사용이 익숙하지 않으신 고객님을 위해 아래와 같은 비용으로 업그레이드 비용을 책정 운영하오니,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2D / 3D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대행료 : 10,000원 (VAT포함)
※ 고객 콜센터 1588-4181
